슬라이드

메인 텍스트

전설서버 17시즌은 다음주 한 주 연기됩니다>

클래스 별 가이드

클래스별 안내


세팅가이드
- 전설서버 기본 가이드 및 세팅 방법입니다. 세팅은 참고만 하시고 본인만의 개성을 발휘하시길 바랍니다.  
- 같은 장비여도 세팅에 따라 승패가 바뀔수있습니다. 서버의 특징을 잘 파악하시길 바랍니다.
- 캐릭 세팅이 적중 및 내성 / 대미지 리덕션 / 추가 대미지 / HP+증강 으로서 개개인 선호도에 따라 세팅이 달라집니다 


전설서버 상자안내



무기상자 : + 0 진싸급 , 커검급 , 용무기 
방어상자 : + 0 상점방어구 , 레어방어구
악세상자 : 완력 / 신성완력 /신성기백 민첩 / 신성민첩 / 신성일격 지식 / 신성지식 / 신성마왕 / 신영생 목걸이 / 신 완력 민첩 지식 목걸이 /

행운무기상자 : + 6~+10 +0 진싸급 , 커검급 , 용무기 
행운방어상자 : + 4~ +9 상점방어구 , 레어방어구 
행운악세상자 : 사신,라이아,리치반지,머미 반지 (강화시리즈포함)
사신,라이아,리치반지,머미 벨트 (강화시리즈포함)

깃털상자일반 : 100~499개 사이 랜덤
깃털상자고급 : 100~999개 사이 랜덤

행운암석마물상자 : 완제랜덤획득

황금돼지 : 서버 내 존재하는 모든 레어 아이템 및 스킬 


사냥 및 성장 테크 안내 ( 참고용 )


사냥가이드

- 수배비 획득 후 기란감옥 또는 10층 사냥터에서 무기상자 및 행운무기상자 획득하여 용무기를 획득한다. ( 장인 주문서가 +7 무기 +7 방어구에 인첸트가 가능합니다)

- 10층 사냥터에서 도펠반지 순간이동반지 영혼석을 획득하거나 4대계곡 로테이션 던전에서 최상급 룬 주문서를 획득하는것을 추천합니다.

- 전설서버는 균형잡힌 장비를 맞춰야합니다 

 ex) 5집행 5악세 vs 2집행 8캐쉬악세 8오림악세가 더욱 안정적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 랜덤 로테 사냥터 사냥하여 각종 레어 룬 귀걸이 주문서를 획득한다.

-
  ※ 핵심 ※ 
  모든 사냥터 NPC는 해당 사냥터에서 드랍하는 아이템 품목 리스트가 적혀있으니 확인 후 입장 하시길 바랍니다.
  룸티스 스냅퍼 보호주문서를 판매하니 고인첸 캐쉬악세와 방어구를 맞추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고인첸 캐시악세는 캐릭터 내구성에 영향을 주며 할파스인형 또한 대미지 경험치 부분에서 강한 도움을 줍니다.


클래스별 소개


클래스명 소개 장점 단점
군주  전장 지휘자 서브 마법과 강력한 스턴 존재 (★★★★☆) PK 와 사냥에 모두 능한캐릭터 낮은 리덕션으로 pvp시 난이도가 있음.
전사 선봉 캐릭 탱커로 전투에 능한 캐릭터  (★★★★★)  높은 피통 신화스킬까지 높은 락 확률 탱커형 맞춤형 캐릭터 대미지가 낮음 마법 방어력이 낮음
기사  밸런스 좋은 개인전 대인전에 능한 캐릭터 (★★★★★) 준수한 능력치를 보유하고있음 리덕션이 다소 낮음
요정  높은 공격력 지원하는 마법까지 갖춘 클래스 (★★★★☆) 높은 공격력과 다양한 디버프 및 마법사용 가능 활용도가 높음 이동저항 기술에  매우 약함 
다크엘프  암살자로써 높은공격력을 가지고있음 (★★★★★) 높은 대미지 높은 회피율을 자랑함개인전 단체전에 능하나 개인 살상능력이 떨어짐.
마법사 높은 방어력과 강력한 마법 보유 클래스 (★★★★★) MP흡수의 편리성 이뮨투함 효과 높은설정 높은 아이템이 및 컨트롤이 요구됨
환술사 개인전에 탁월한 클래스 마검사적 능력보유 (★★★★☆) 각종 디버프 높은 회피력 기반 사냥개인전에 탁월한 능력을보유 피통이 낮고 쇼크스턴 스킬에 회피적용이 풀림으로 취약함
용기사 각종 디버프 이단 공격 가능한 공격형캐릭 (★★★☆☆) 2단공격 디버프 활용도가 높음 이동저항기술에 취약함.

Copyright ⓒ Legend All Rights Reserved.